고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해서 그런 문구를 사용하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그것 때문에 일반인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왜 업체마다 다르고 차이가 많이 나는지 혼동을 하게 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매달 그때그때 다른 통신사 이벤트를 하는 듯 하니, 간간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 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간편한 대신 단점도 있죠. 사용을 하다보면 무절제한 소비가 될 수도 있을 뿐더러 핸드폰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자신의 핸드폰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있는지 아닌지 모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원하지 않은 결제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소액결제가 차단된 상태라 사용은 못하겠죠? 만약 이를 해제 하려면 해제하려는 항목을 선택후 해제하면 되고, 차단을 하려면 마찬가지로 항목 선택 후 차단하면 되겠습니다.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잘 해결이 되면 수수료를 많이 절감할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몇가지 난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분명 유용한 기능이지만, 자칫 과소비를 불러올 수도 소액결제 현금화 있으니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위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휴대폰으로 썼더니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소액결제 현금화 그래도 정보는 들어있으니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고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해서 그런 문구를 사용하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그것 때문에 일반인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왜 업체마다 다르고 차이가 많이 나는지 혼동을 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